메이드 : 초이스 과정에서 손님에게 지명을 받는 것을 “메이드 됐다”고 표현합니다.
문화를 만들기 위한 네이버의 노력이오니 회원님의 양해와 협조 부탁드립니다.
이곳에서는 별빛이 빛나는 하늘 아래 고객이 도시의 번잡함에서 벗어나 한 모금을 마실 때마다 그 순간을 음미할 수 있습니다.
초이스를 보고 나온 후 손님이 선수를 확실하게 결정하지 못하여 손님이 다시 한번 보고 싶은 선수들을 다시 초이스 시키는 걸 얘기함. 또는 재초라고 얘기한다.
호빠에서 쓰는 용어로 남자 종사원(일명: 선수)이 여자 손님을 유혹하여 돈, 보석, 차 등을 뜯어내기 위해 다가가는 행동(과정)을 말합니다.
일부 급이 나오지 않는데 더블을 도입하고 정빠라고 자칭하는 업소도 있다. 손님이 자기 선수가 더블을 하는게 싫으면 돈을 더 주고 자기 옆에만 묶을 수 있다.
인자하게 생기신 사장님께서 방으로 안내해주시기 전에 민증검사하시더라구요 히힛
여 종업원들이 업소에서 돈을 미리 받아 쓰고 잠수 타는 경우도 있습니다. 이때 쓰는 용어가 수원쩜오 ‘마이킹 사고’
안녕하세요? 황태자 대표입니다. 오늘 소개할 포스팅은 수원에 새롭게 떠오르고 있는 수원하이퍼블릭에 대한 가격 및 시스템입니다. 먼저, 퍼블릭 시스템에 대해 설명하겠습니다.
선수가 자기 손님을 가게로 데리고 왔을 경우 술값의 일부를 받는데 이걸 와리라고 한다.
With a lot of karaoke venues to select from, acquiring the right you can be difficult. Here are several vital variables to consider when finding an ideal karaoke place in Ingye-dong.
수원하이퍼블릭은 많은 사람들에게 익숙한 장소일 것이다. 이곳은 외국 관광객뿐만 아니라 국내 관광객들에게도 인기 있는 여행지 중 하나이다.
작업과 비슷한 용어로 룸싸롱 여성 종업원들이 손님에게 돈을 얻어낼 목적으로 접근하는 것을 말합니다. “공사 친다”고 많이 표현합니다.
인계동가라오케 추천을 통하여 인계동 가라오케는 남녀 구분 없이 방문하실 수 있는 공간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.